생활지음의 아티스트 컬래보레이션, '포레스텔라'
홈퍼니싱 브랜드 '생활지음'은
일상 속에 창의적인 영감을 불어넣고자
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
컬래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생활지음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혁신적이고 새로운 기술,
그리고 도전적인 정신과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
새롭고 참신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하고 있어요.
얼마 전에는 국내 일반 소비재 브랜드로는 최초로
'버추얼휴먼', 즉 AI로 만들어진 가상인간인
모델이자 아티스트 '루이Rui'와 협업을 진행했죠.
이번에 생활지음은 루이에 이어 국내를 넘어서
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그룹,
크로스오버그룹 '포레스텔라'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.
국내 외 세계 유수의 디자인 어워드 등에서
좋은 반응을 얻으며 많은 상을 수상해온
'생활지음'과 글로벌하게 사랑받는 그룹 '포레스텔라'가
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 지 기대되는데요!
생활지음은 곧 생활지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
생활지음 뮤지션 컬래버레이션 광고 영상에서도
이전, 루이와의 협업처럼 기발한 시도가 있으니
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고 전했습니다.
생활지음
생활지음은 1985년 창업하여 전 세계 70여개국에 판매하는 의자 전문 글로벌 브랜드 파트라(PATRA)가 만든 온라인 브랜드로, 35년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이어받아 직접 디자인하고 개발한 최고 품
www.youtube.com